Busan
Taejongdae(태종대)
Attraction
5.0
openTime
No information
Detail
address
부산 영도구 동삼동 산29-1
tel
051-405-2004
prices
No information
contributors
Contributor
Creatrip Team
Total 6 reviews
Guest
芷華林
a year ago
公車要在哪站下車
Creatrip SupportfromSeoul
a year ago
您好,公車在太宗台站(태종대)下車喔,建議您可以使用naver map,查詢路線喔,謝謝您:)
Creatrip TeamfromSeoul
3 years ago
해안에 깎아 세운 듯한 벼랑과 기암괴석, 울창한 숲과 구비치는 파도가 어우러져 절경을 만들어 내는 곳입니다. 먼 옛날 태종이라 불린 왕이 전국을 순회하던 중 이 곳의 빼어난 해안절경에 심취, 활을 쏘며 즐겼던 곳이라 해서 태종대라 불리기 시작했습니다. 승용차의 진입이 금지되어 태종대를 돌아보는 방법은 내부에서 운행되는 열차를 타거나 도보로 이동하는 것입니다. 여유롭게 1시간 정도 걸으면 나오는 태종대 전망대에선 높은 벼랑위에서 탁트인 바다 전망을 볼 수 있습니다. 이 곳은 전망대가 생기기전에 자살자가 정말 많아 자살명소란 악명도 있었지만 전망대가 생긴 이후에는 자살자가 거의 생기지 않았다고 합니다. (자살 하기 전 어머니의 진한 사랑을 다시한번 생각하라고 해서 전망대 바로 앞에는 모자상이 있습니다) 전망대에서 조금 더 내려가 보이는 하얀 등대로 이어지는 산책로를 따라 가는 것이 일반적인 코스입니다. 하얀 등대에서 조금 더 내려가면 오랜 세월의 흔적이 엿보이는 단층 바위들이 신선암입니다. 그 가운데 우뚝 솟은 바위는 독특한 풍광을 만들어냅니다. 부산에 가면 꼭 가야하는 여행지로 항상 빠지지 않으며, 순위를 매기자면 1~2위로 항상 순위권에 드는 곳입니다. 부산 주요 관광지에서 다소 멀리 떨어져 있지만 자동차가 없는 곳에서 맑은 공기를 마시며 산책을 즐겨보세요.
Creatrip TeamfromSeoul
3 years ago
다누비(DANUBI) 열차를 이용하면 태종대를 쉽게 돌아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1회 운행에 95명까지 탑승가능하지만 인기가 너무 많아 막상 가면 다누비 열차를 타기 위해 1시간 이상 기다려야할 때가 많습니다. 도보로 태종대 한바퀴를 돌경우 약 2시간 소요되니 현재 체력 상태에 맞는 방법을 택해서 태종대를 둘러보세요. 다누비 열차 요금은 2000원입니다.
Creatrip TeamfromSeoul
3 years ago
신선암, 하얀등대까지 내려가려면 꽤 많은 계단을 내려가야 합니다. 신발은 최대한 편하게 신고 갈 것을 추천합니다.
Creatrip TeamfromSeoul
3 years ago
매년 여름에는 태종사 수국 축제가 열립니다. (태종사는 태종대 등대를 지나 조금 더 걸어가면 나오는 작은 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