新沙洞林蔭道 美食&카페 TOP 5!
新沙洞林蔭道에서 必去해야할 맛집&카페 TOP 5 推薦!
6 months ago
Hansol Park 박한솔fromKaohsiung
Everyone is a local!


哈囉,大家好,我們是由韓國人告訴你每日最新韓國旅遊資訊的Creatrip。


新沙洞林蔭道는 한국의 대표하는 관광지라고는 할 수 없지만 외국인들이 한국을 방문했을 때 한 번 정도는 꼭 들릴만한 곳입니다. 

新沙洞林蔭道는 아기자기한 커피숍과 맛집, 디자이너들의 옷 매장들이 즐비해 있어 이국적인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또한 新沙洞林蔭道에 방문하면 한국의 젊은 청춘들이 어떻게 생활을 하는지 볼 수도 있습니다. 

평일 낮에 新沙洞林蔭道를 방문한다면 한국인들이 출퇴근 하는 모습을, 

저녁 느즈막히 방문을 한다면 퇴근 후에 쇼핑을 즐기거나 술자리 갖는 한국인들의 모습을 보실 수 있기 때문에 

한국인들의 생활이 궁금하신 분들은 新沙洞林蔭道를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한국인들이 즐겨찾는 곳이다보니 新沙洞林蔭道에는 한국의 맛을 즐길 수 있는 맛집과 카페도 많이 있는데요.

오늘은 新沙洞林蔭道에서 가봐야할 맛집과 카페 TOP5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閱讀文章前,可以先參考

韓國旅遊必去:首爾人最愛的新沙洞美食、咖啡廳推薦

【韓國旅遊|首爾購物】血拼天堂:新沙洞林蔭道購物推薦!2018年最新攻略




新沙洞林蔭道美食 1 <닭한마리감자탕>

신사동에서 매력적인 매콤 닭도리탕 : 닭한마리감자탕



평일에는 24시간 운영하는 곳으로 언제 방문을 해도 따뜻한 닭도리탕과 감자탕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新沙洞林蔭道는 늦은 시간까지 운영하는 밥 집을 많이 볼 수 없는데 

이곳만큼은 24시간 운영으로 늦은 저녁 시간에도 따뜻한 밥을 먹을 수 있습니다.



닭도 깔끔하게 손질되어 나오고 양념맛도 깔끔해 저렴한 가격으로 매콤달콤한 닭도리탕을 즐기기 좋은 곳입니다. 

매우면서도 달콤한 양념은 중독성이 강해서 자꾸 손이 가게 됩니다. 

만약 저녁에 방문한다면 한국의 술 소주와 함께 먹는 것도 좋습니다. 

닭도리탕과 소주는 매우 잘 어울리는 음식이라 치맥(치킨+맥주)처럼 한국인들이 즐겨 찾는 조합이기도 합니다.


新沙洞林蔭道美食1. 닭한마리감자탕

주소 :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52길 13

영업시간 : 평일 00:00 ~ 24:00, 주말 17:00 ~ 06:00

추천메뉴 : 닭한마리(2인) 22,000원/ 감자탕(2인) 27,000원




新沙洞林蔭道美食 2 <리북집 신사점>

신사동에서 매운 족발을 먹고싶을 땐 : 리북집



족발은 한국인들이 밤에 허기가 질 때 자주 찾는 야식이기도 하면서 또 술 안주로도 많이 찾는 음식 중 하나입니다. 

한국에서는 족발로도 다양한 맛을 내는데 이를테면 그냥 일반 족발, 마늘 족발, 튀김 족발 등 족발 하나로 여러 가지 맛을 낼 수 있습니다. 

리북집에서도 다양하게 족발을 즐길 수 있는데 그 중에서 리북집의 대표 메뉴라고 할 수 있는 건 바로 매운 족발입니다.



리북집의 매운 족발은 외국인들이 먹기엔 많이 매울 수 있지만 한국의 맛을 제대로 느끼고 가고 싶다면 한 번 정도 먹는 걸 추천해 주고 싶은 음식입니다. 

한 입만 먹어도 입 안에 매운 향이 돌면서 스트레스를 해소하기에도 매우 좋습니다. 

족발과 함께 깻잎 상추 등 쌈 재료나 콩나물 국이 같이 나오기 때문에 족발과 함께 곁들여 먹으면 더 맛있는 매운 족발을 먹을 수 있습니다.


新沙洞林蔭道美食2. 리북집

주소 :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131

영업시간 : 매일 11:00 ~ 04:30, 일요일 11:00 ~ 03:00

추천메뉴 : 족발(앞발) 33,000원/ 매운 족발 28,000원




新沙洞林蔭道美食 3 <삼백집 신사점>

신사동에서 얼큰한 콩나물 국밥 : 삼백집



한국의 음식하면 맵고 빨간 음식을 떠오르게 되는데 이곳 삼백집에서 만큼은 빨간 음식이 아닌 

시원한 콩나물 국밥을 맛 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시원한 콩나물 국밥이라고 하는 이유는 음식이 차갑다는 뜻이 아니라 먹으면 속이 풀리고 시원해지기 때문입니다.

그 이유로 한국인들이 해장을 하기 위해서도 많이 즐기는 음식 중 하나입니다.



국밥은 국에 이미 밥이 말아져 나오는 형태의 음식으로 삼백집 콩나물 국밥도 안을 뒤적거리면 이미 국 안에 밥이 말아져 있는 걸 볼 수 있습니다. 

국에 말아져 있는 밥이 조금 모자르다 싶으면 무료로 밥을 더 제공 받을 수도 있어 배부르게 식사하기 좋은 곳입니다.

삼백집은 콩나물 국밥도 유명하지만 콩나물 국밥이랑 같이 먹으면 맛이 배가 되는 고추만두도 꽤 유명합니다. 

세트메뉴로 주문을 하면 저렴하게 먹을 수 있기 때문에 취향에 따라 맞는 메인 메뉴와 사이드 메뉴가 있는 세트로 골라 여러 가지 음식을 즐겨도 좋습니다.


新沙洞林蔭道美食3. 삼백집

주소 :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17길 6

영업시간 : 매일 09:30 ~ 21:00

추천메뉴 : 콩나물 국밥 7,000원




新沙洞林蔭道美食 4 <파주닭국수 신사점>

신사동에서 닭 반 마리가 통째로 들어간 : 파주닭국수



한국을 여행하다 보면 닭을 재료로 한 요리들을 많이 접할 수 있습니다. 

지금 소개해드리는 이 맛집의 대표메뉴는 시원한 국물 맛을 내는 닭국수입니다.

닭 반 마리가 통째로 들어가 닭국수의 비주얼도 살리고 맛도 살린 음식입니다.



국 안에 닭 반마리가 통째로 들어있고 면까지 추가된 음식으로 배부르게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는 음식입니다. 

시원하고 깔끔하게 먹고 싶다면 일반 닭국수를 먹으면 되고 조금 맵게 빨간 닭국수를 즐기고 싶다면 매운 닭국수를 먹으면 됩니다. 

사이드 메뉴로는 닭가슴살을 튀긴 안심탕슉이 있는데 

이것 또한 맛이 깔끔하고 새로워 닭국수와 함께 즐긴다면 더 완벽한 식사를 만들 수 있습니다.


新沙洞林蔭道美食4. 파주닭국수

주소 :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54길 43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

추천메뉴 : 파주닭국수 8,500원/ 안심탕수육 6,000원




新沙洞林蔭道美食 5 <빽다방베이커리>

신사동에서 저렴하고 맛있는 빵을 먹을 수 있는 곳 : 빽다방베이커리



이곳은 갓 나온 신선한 빵과 여유있게 커피를 한 잔 즐길 수 있는 빽다방베이커리입니다. 

매일 신선한 재료로 빵을 만들어 당일 모두 판매를 하기 때문에 오후 늦게 간다면 빽다방베이커리만의 갓 나온 빵의 맛은 볼 수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미리 스케줄을 맞춰 오전에 가는 것을 추천드리고 싶은 베이커리이기도 합니다.



빵도 일반 베이커리에서는 볼 수 없는 빵이 매우 많습니다. 

다양한 재료로 다양하게 방법으로 구어내기 때문에 여기서만 맛 볼 수 있는 빵을 먹기 위해서는 꼭 이른 시간에 방문해야 합니다.


新沙洞林蔭道美食5. 빽다방베이커리

주소 :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605

영업시간 : 매일 07:30 ~ 22:30

추천메뉴 : 아메리카노 1,500원/ 빽's라떼 2,500원




홍대, 이태원, 명동 등 쇼핑도 하면서 한국의 밤을 즐길 수 있는 곳도 좋지만요. 

강남의 핫플레이스 新沙洞林蔭道에서 쇼핑과 맛집을 함께 즐기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0 reviews in total

Guest